네이버 상위노출은 SEO가 필수
  • 네이버 1 페이지에 홈페이지가 나오면 돈 들이지 않는 광고입니다

  • 키워드는 경쟁도 심하지만 상위노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 기존 업체와 비슷한 제목과 키워드를 적용해도 SEO가 안되면 불리합니다

  • 키워드는 사용자의 트렌드를 반영하므로 마케팅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 신규 홈페이지는 SEO가 안되면 네이버 상위노출이 어렵습니다
홈페이지제작 검색엔진 최적화 (SEO)의 중요성

홈페이지 제작에 디자인 못지않게 중요한 검색엔진 최적화

사용자는 네이버나 구글 같은 검색엔진에서 정보를 얻거나 상품을 구매하기 위하여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여 웹사이트나 블러그 등으로 이동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검색결과에서 1~2 페이지에 노출되는 글을 읽고 3 페이지 밖으로는 검색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경험을 생각하면 공감이 될것입니다.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체 모두가 네이버 상위에 노출되어 고객의 선택을 받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 많은 웹사이트와 블로그가 서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상황에서 상위노출은 저절로 되지도 않고 쉬운 일도 아닙니다.

여기에 필요한 것이 SEO 입니다.
SEO는 ‘Search Engine Optimization’ 영어 약자로서, 풀이하면 검색엔진 최적화입니다.

이러한 검색엔진 최적화는 사용자 눈에 보이는 글 제목부터 시작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백엔드 (Back-End)라는 관리자 영역에서 여러가지 기술적인 노력을 다하고, 방문자가 어느 정도 누적이 되어야 드디어 우리 웹사이트가 네이버 상위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키워드와 페이지 소스를 보면 알 수 있지만, 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이 워드프레스가 아닐 경우 SEO가 제대로 적용되어 있을 확률이 떨어집니다.

SEO가 잘되면 네이버나 구글 같은 검색엔진에서 상위노출될 확률을 높아지지만, 그 자체로 1 페이지 노출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변수도 있기 때문에 몇 개월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제작 - 네이버 SEO네이버 SEO - 홈페이지제작 + 상위노출